MLB, 6월 데뷔를 앞두고 선수 무제한 소프트볼 리그에 투자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다음 달에 첫 선을 보일 소프트볼 리그를 지원하기 위해 애슬레틱스 언리미티드에 투자하고 있으며, 이는 프로 여성 스포츠 서킷과의 첫 번째 종합 파트너십입니다.

MLB는 목요일 운영 비용에 대한 공개되지 않은 금액의 전략적 투자와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MLB는 콘텐츠, 마케팅 및 판매, 이벤트, 배포, 편집, 디지털 및 소셜 플랫폼을 지원할 것입니다.

지원에는 MLB 올스타전 기간과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AUSL과 선수들의 마케팅, MLB 네트워크 방송 및 MLB.TV 스트리밍이 포함됩니다.

MLB 커미셔너 롭 만프레드는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공간을 열심히 연구했습니다. 이 공간이 진정한 기회라고 생각하며 참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애슬레틱스 언리미티드는 2020년부터 소프트볼을 선보이며 개인 챔피언에 등극한 독특한 포맷을 공개했습니다. 6월 7일부터 일리노이주 로즈몬트에서 밴딧스와 탈론스, 캔자스주 위치타에서 3연전 시리즈로 개막하는 블레이즈와 볼트스와 함께 4개 팀으로 구성된 리그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4개 팀은 각각 24경기를 치르며 12개 도시를 순회하고, 상위 2개 팀은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앨라배마주 터스칼루사에서 열리는 3전 4선승제 AUSL 챔피언십에 출전합니다. 8월에는 21경기 AUSL 올스타컵이 열립니다. 메이저사이트

AU 공동 창립자 존 패트리코프에 따르면 전통적인 도시 기반 리그는 2026년에 시작되며, AUSL은 6개 팀으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이것은 정말 지속 가능하고 사람들이 프로 소프트볼 선수가 될 수 있는 일이며, 그들이 하는 일은 그것뿐입니다.라고 미국 국가대표팀 내야수 시스 베이츠는 말합니다. "이것이 당신의 풀타임 커리어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맨프레드는 MLB가 자체 소프트볼 리그 출범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맨프레드는 "우리는 스스로 시작해서 경쟁하기보다는 투자하고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전 마이애미 말린스 단장 겸 MLB 수석 부사장 김응은 AUSL에 고문으로 합류하여 4월에 커미셔너로 승진했습니다.

MLB의 참여는 야구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소프트볼을 고급 분석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0コメント

  • 1000 / 1000